
알펜시아 리조트
평창 동계올림픽을 앞둔 겨울 패키지 출시
강원도 평창의 사계절 종합 리조트 알펜시아(www.alpensia.com)는 동계 스포츠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높은 이번 겨울, 스키를 비롯한 다양한 즐길 거리로 겨울 여행의 묘미를 만끽할 수 있는 에너제틱 스키 패키지 Energetic Ski Package와 다이내믹 윈터 패키지 Dynamic Winter Package의 겨울 패키지 2종을 3월 16일까지 선보인다.
에너제틱 스키 패키지와 다이내믹 윈터 패키지에는 모두 알펜시아의 특1급 호텔인 인터컨티넨탈의 스탠다드룸 또는 홀리데이 인의 슈페리어룸에서의 1박, 2인 조식 뷔페, 그리고 대관령의 파우더 설질을 만끽할 수 있는 리프트권(오전 또는 오후권 제공) 2매가 포함되어 있다.
또, 다이내믹 윈터 패키지를 선택한다면 워터파크 오션700 입장(2인)이 가능하다. 밖에는 찬바람이 쌩쌩 불어도 실내는 따뜻한 열기가 가득한 오션700에서 바데풀, 노천탕, 이벤트 탕 등 여름과 또 다른 겨울 물놀이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한국관광공사
가족과 함께 할 걷기여행길 10선
한국관광공사와 한국의길과 문화는 걷기여행길 평가단을 구성해 매월 이달의 추천길 10곳을 선정한다. 이달의 추천길에 선정된 길은 걷기여행길 종합안내포탈(www.koreatrails.or.kr)에서 안내되고 있다.
가족과 함께 일몰이 아름다운 걷기여행길과 겨울철 걷기 좋은 길 10곳의 걷기 여행길을 소개한다. 물은대는 부산에서 일몰을 가장 아름답게 볼 수 있는 일몰명소다. 4코스 3구간은 물은대에서 시작해 낙동강하구둑 앞에서 끝나지만 물은대에서 일몰을 감상하려면 낙동강하구둑에서 시작하는 것이 좋다.
살아있는 역사박물관이라 불리는 강화도의 강화나들길은 수도권 시민들이 많이 찾는 곳이다. 강화나들길 7코스는 겨울이 되어야 그 길의 멋스러움을 느낄 수 있다. 겨울철이면 철새가 산과 바다 풍경은 더욱 어우지게 만든다. 단조로운 해안둑길도 일몰시간이 되면 환상적인 코스로 변화는 곳으로 12월 일몰과 함께하기 좋은 코스이다.
서귀포KAL호텔
신년맞이 드림듀오 라이브 공연과 함께하는 특별이벤트
서귀포KAL호텔은 로비라운지에서 겨울철 여행객 및 투숙고객 대상으로 혼성듀엣 드림듀오의 감미로운 라이브 공연과 함께하는 특선메뉴를 선보이며 신년맞이 무료 및 할인 특별이벤트를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
잔잔한 라이브음악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런치 특선 메뉴는 두툼한 수제 햄버거스테이크와 커피(15,000원), 바삭한 토스트를 곁들인 커피(8,500원) 등으로 구성되어 있고, 대고객 서비스 차원의 경제적인 가격대로 제공된다.
또한, 디너행사에는 식사 또는 안주 주문 시 고객이 가져온 와인 1병에 한하여 코키지 무료서비스 이벤트를 시행하며, 청정 제주바다의 신선한 해물과 함께 최상급 육류의 조화를 이룬 눈꽃세트 또는 소낭세트 주문 시 와인 20% 할인 행사도 함께 실시한다.
서귀포KAL호텔 관계자는 희망찬 새해를 준비하면서 아늑한 휴식과 라이브 공연을 찾는 고객을 대상으로 많은 사랑과 성원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월간 시큐리티월드 통권 제205호(sw@infoth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