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스형, 뷰렛형, 반달돔형 3가지 제품으로 구성
[보안뉴스 엄호식 기자] 영상 솔루션 전문기업 이엘피케이뉴(대표 김진국)기 4K UHD 고화질 영상 보안장비 카메라와 동축 및 IP 하이브리드 NVR(4/8/16) 제품인 NEO 시리즈(4K UHD 솔루션)를 출시했다. 4K UHD 카메라는 4K(3840x2160p) 해상도로 실시간으로 영상을 ONVIF 기반으로 전송하고, 동축 및 IP 하이브리드NVR 제품은 전 채널 4K Full Frame 실시간 녹화 및 검색을 지원한다.

▲4K UHD 동축 및 IP 카메라 [자료: 이엘피케이뉴]
4K UHD 고화질 카메라는 동축과 IP 네트워크 2가지 제품으로 공급되며, 박스형, 뷰렛형, 반달돔형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된다. 박스형 카메라는 4K 지원용 렌즈를 사용자가 원하는 구경에 맞춰 선택할 수 있으며, 뷰렛과 반달돔형 카메라는 실내 및 실외에 모두 적용될 수 있는 방진·방수 IP66을 지원하는 제품으로 구성된다.
특히, 동축 카메라는 최대 1㎞까지 전송할 수 있고, T 커넥터를 연결해 최대 8채널까지 하나의 동축으로 전송할 수 있다.

▲4K UHD 동축 및 IP 하이브리드 NVR [자료: 이엘피케이뉴]
4K UHD 해상도 지원 녹화기는 4K UHD 고화질 카메라에서 입력되는 동축과 IP 네트워크 인터페이스를 모두 지원하며, 4K 해상도 모니터에서 실시간 화면 디스플레이와 4K 해상도 실시간 저장을 지원한다.
검색모드에서는 전채널 4K 해상도 실시간 검색 및 백업 및 네트워크 전송이 가능하고, PTZ 등에 대한 원격제어 등도 지원한다. 저장모드는 연속, 모션기능을 지원하며 대용량 스토리지도 E-SATA 방식으로 연동하여 장기간 데이터를 저장할 수도 있다.
IP 네트워크의 영상 입력은 ONVIF, RTSP 등의 표준 프로토콜을 지원하는 IP 카메라를 지원하고, 데이터 백업 등도 암호화해 백업을 지원한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나 회사로 직접 연락해 확인할 수 있다.
[엄호식 기자(eomhs@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