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뉴스 김영명 기자] 에스에스앤씨(대표 한은혜)는 16일 열린 ‘2022 대한민국 IT서비스 혁신대상’ 시상식에서 국방부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22 대한민국 IT서비스 혁신대상은 한국IT서비스학회, 한국IT서비스산업협회 등이 주최하는 행사로 공공 및 산업분야에서 국내 IT서비스 기술과 산업발전에 공헌한 단체와 개인에게 시상한다.

▲에스에스앤씨가 ‘2022 대한민국 IT서비스 혁신대상’ 시상식에서 국방부장관상을 수상했다[사진=에스에스앤씨]
에스에스앤씨는 2018년 창립 이래 단기간에 빠른 속도로 성장하며 급변하는 비즈니스 상황 속에서 최적의 보안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특히, 보안의 첫 관문인 방화벽 운영에 자동화 기술을 적용해 업무효율성 향상뿐 아니라, 업무방식 개선과 업무 담당자의 워라밸 향상을 실현시켜 국내 정보보안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드는데 기여했다.
에스에스앤씨는 대기업, 금융권, 제조업 등 고객사의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된 보안 전략과 솔루션을 도입하고,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해 오고 있다. 사용자의 엔드 포인트 보안부터 클라우드 환경에 대한 보안, 최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방화벽 운영업무 자동화 등 비즈니스 트렌드와 기업의 다양화된 업무환경이 반영된 솔루션 구축과 보안전략 컨설팅을 제공한다.
한은혜 에스에스앤씨 대표는 “이번 수상으로 정보보호 기술을 통해 국가 산업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게 됐다”며 “앞으로 전 세계를 선도하는 한국의 IT 발전에 발맞춰 안전한 IT 환경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매진하며 안전한 대한민국의 IT 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영명 기자(boan@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