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정신과 혁신 마인드로 회사 각 부분의 미래 이끌어갈 인물 중점 선발
임원 인사 이어 조직개편 및 보직인사 마무리하고 내년 사업전략 구체화 계획
[보안뉴스 엄호식 기자] 종합 안심솔루션 기업 에스원은 9일, 2022년 정기 임원 인사를 실시했다. 이번 인사는 성과주의 원칙을 바탕으로 리더십과 전문성을 종합적으로 고려했으며 부사장 1명, 상무 3명 등 총 4명을 승진시켰다.
▲왼쪽부터 이규해 부사장, 유태상 상무, 김석주 상무, 정우석 상무[사진=에스원]
이규해 부사장은 경남대 전자공학과를 졸업했으며, TS사업팀장과 강남사업팀장 그리고 인프라서비스사업부 BE운영 1팀장 등을 역임했다.
유태상 상무는 한밭대 전자공학과를 졸업했으며, 강남 FM그룹장과 자산운영 1그룹장을 거쳤으며 현재 인프라서비스사업부 자산운영 1 그룹장을 담당하고 있다.
김석주 상무는 경성대 경제학과를 졸업했으며, 성남지사장과 SE영업지원 그룹장을 거쳤으며 현재 경영지원실 인사지원그룹장을 맡고 있다.
정우석 상무는 성균관대 산업공학과를 졸업했으며, 사내벤처 리더와 신사업팀장을 거쳤으며 현재 인프라서비스사업부 인프라사업기획팀장을 담당하고 있다.
에스원 측은 이번 인사에 대해 “도전정신과 혁신 마인드로 회사 각 부문의 미래를 이끌어 나아갈 인물을 중점 선발하였으며 경영자로서의 자질과 성장 잠재력을 보유한 리더를 중용했다”고 밝혔다.
한편, 에스원은 이번 정기인사에 이어 조만간 조직개편과 보직인사를 마무리하고 내년도 사업전략을 구체화해 나갈 계획이다.
[엄호식 기자(eomhs@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