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8을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기회
[보안뉴스 김태형] 한국마이크로소프트(사장 김 제임스, 이하 한국MS)가 오는 25일 남들보다 먼저 윈도우 8을 만날 수 있는 심야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한국MS는 윈도우 시리즈 역사상 가장 획기적인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는 윈도우 8 출시를 기념해 25일 밤 11시부터 서울 잠실 롯데디지털파크에서 ‘미드나잇 카운트다운 파티(Midnight Countdown Party)’를 열고 26일 자정부터 한 시간 동안 윈도우 8이 운영체제(OS)로 설치된 노트북 PC와 올인원(all-in-one) PC, 태블릿 PC 등을 현장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온라인을 통해 참가 신청 등록을 한 150명과 현장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날 행사는 OX 퀴즈와 재즈 밴드 공연, 새롭게 출시되는 윈도우 8 체험 행사 및 마이크로소프트의 동작인식 게임 키넥트 체험 등 다양한 볼거리와 재미있는 이벤트로 구성될 예정이다. 특히 OX 퀴즈 코너는 개그맨 김원효가 진행을 맡아 보는 즐거움을 더할 전망이다.
이후 윈도우 8의 공식 출시 시간을 앞두고 본격적인 카운트다운 행사가 끝나는 자정부터는 행사가 열리는 잠실 롯데디지털파크에서 노트북, 태블릿, 컨버터블, 올인원 등 총 17종의 윈도우 8 PC를 국내 최초로 판매한다.
당일 행사 현장에는 누구나 참석해 파티를 즐길 수 있으며 윈도우 8 울트라북 8대를 비롯, 엑스박스-키넥스, 웨지 키보드 및 마우스,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행사에 참여할 수도 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새 로고에 적용된 시그니처 색상(레드, 그린, 블루, 오렌지)의 의상을 입고 있는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국내 톱 모델이 직접 ‘베스트 드레서’를 선정하는 깜짝 이벤트도 마련된다.
특히 온라인 신청자 가운데 선발된 150명의 ‘미드나잇 카운트다운 파티’ 참석자들에게는 윈도우 8 탑재 PC 10만원 할인쿠폰을 포함해 다양한 선물이 포함된 프리미엄 기프트팩이 제공된다.
한국MS 컨수머 사업본부 마크 영 전무는 “이번 행사는 그 동안 윈도우 8의 공식 출시를 기다려 온 국내 고객들에게 한발 먼저 윈도우 8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라며 “새로운 컴퓨팅 시대를 열게 될 윈도우 8의 변화된 모습을 국내에 처음 공개하는 자리에서 많은 고객들을 만나게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미드나잇 카운트다운 파티’ 참가 신청 및 자세한 안내는 한국마이크로소프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MicrosoftKorea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태형 기자(boan@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