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천안 신공장 건립으로 일자리 창출 기대
[보안뉴스 엄호식 기자] 풍림무약(대표 이정석)은 지난 4일 중소기업 DMC 타워 2층 DMC홀에서 열린 ‘2025 서울 중소기업인대회’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정석 풍림무약 대표가 ‘2025 서울 중소기업인대회’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자료: 풍림무약]
‘서울 중소기업인대회’는 매년 우수 중소기업인의 노고를 격려하고 성과를 공유하기 위해 열리는 행사로, 중소기업의 지속가능한 성장과 국가 경제에 대한 기여도를 종합적으로 평가해 정부 포상을 수여한다.
올해 창립 51주년을 맞은 풍림무약은 오랜 업력을 기반으로 화상광학 제품 및 제약·식품·화장품·화학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 고품질 원료를 국내에 공급하는 무역사업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우수한 의약품과 건강기능식품을 개발·생산하는 제약 사업을 함께 영위하며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고품질 의약품 제조 인프라 강화와 생산 효율성 제고를 위해 충남 천안시에 신공장을 건립 중이며, 향후 생산량 확대는 물론 지역 일자리 창출을 통한 지역사회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정석 풍림무약 대표는 “노사화합을 바탕으로 직원이 행복한 일터를 만드는 것이 회사의 지속 성장의 기반이다. 앞으로도 기술과 사람 중심의 경영을 통해 사회에 기여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엄호식 기자(eomhs@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