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공헌대상’은 전서현 전남도의회 의원...“AI 시대 미래가치 만드는 융합형 리더로 선정”
[보안뉴스 권준 기자] 카이스트 컨버전스 AMP 총동문회에서 주관하는 카이스트 KCAMP어워드위원회(이하 위원회)가 27일 서울 중구 앰버서더 서울 풀만 호텔에서 ‘2024 카이스트 KCAMP 어워드’ 시상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왼쪽부터) 임남철 지트에듀케이션 대표, 박종면 지승씨앤아이 대표, 전서현 전남도의회 의원[사진=카이스트 KCAMP어워드위원회]
‘2024 카이스트 KCAMP 어워드’는 한 해 동안 경영, 기술, 사회공헌 등 각 부문별로 우수한 성과를 거둔 기업가를 선정해 시상하는 권위 있는 상이다.
올해 ‘경영대상’에 임남철 지트에듀케이션 대표, ‘기술대상’에 박종면 지승씨앤아이 대표, 그리고 ‘사회공헌대상’에는 전서현 전라남도의회 의원이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임남철 대표는 사람에게 투자하고 인재를 길러내는 교육기업을 운영하면서 국가 발전을 견인하고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핵심인재를 양성한 공로를 인정받아 ‘경영대상’을 수상했다.
‘기술대상’의 영예를 안은 박종면 대표는 토목 엔지니어링 및 시공 분야에서 신기술·신제품을 개발해 기술을 선도하고 국가 발전에 크게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와 함께 ‘사회공헌대상’을 수상한 전서현 의원은 여성·아동·청소년·노인·장애인 등 사회적 약자를 위한 의정활동을 실천해 카이스트 KCAMP의 명예를 높이는데 크게 이바지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카이스트 KCAMP어워드위원회는 “앞으로도 AI 시대를 맞아 새로운 미래가치를 만들어가는 융합형 리더들을 선정해 시상함으로써 사회 발전을 선도하는데 이바지하겠다”고 밝혔다.
[권준 기자(editor@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