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간 임직원에 아이스크림 무제한 제공
[보안뉴스 김영명 기자] 안랩(대표 강석균)이 말복을 앞두고 임직원에게 일주일간 아이스크림을 무한 제공하는 ‘아이스크림 데이’를 시작했다고 4일 밝혔다.
▲안랩이 4일부터 일주일간 임직원 대상 ‘아이스크림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사진=안랩]
안랩의 ‘아이스크림 데이’는 임직원이 무더운 여름을 활기차게 보낼 수 있도록 기획한 안랩만의 ‘복날 이벤트’ 중 하나로 2003년부터 20년째 이어오고 있다.
올해 아이스크림 데이 이벤트는 4일부터 10일까지 일주일간 열리게 되며, 이 기간 안랩 임직원은 사내에 비치된 전용 냉동고에서 아이스크림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안랩은 이번 아이스크림 데이 기간 중 4일과 8일에 보물찾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4일과 8일 이틀 동안 임직원이 아이스크림 냉동고 속 숨겨진 보물을 발견하면 ‘과자 간식 박스’ 등을 선물로 교환할 수 있다.
안랩 관계자는 “유난히 길고 더운 이번 여름에 임직원들이 힘을 낼 수 있도록 응원의 의미로 올해도 아이스크림 데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임직원 사기를 북돋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영명 기자(sw@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