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뉴스 엄호식 기자] 하이크비전은 전세계 1위의 영상보안기업으로 영상보안 시스템과 IoT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집중해 보안업계 선두기업으로서 새로운 시장 창출에 기여하고 있다. 매년 지속적으로 성장해 2021년에도 전년대비 성장률 30%대를 기록했다. 특히, 포브스 선정 베스트 CEO TOP 50에서 2위에 랭크되는 등의 대외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2022년 보안시장 전망
[로고=하이크비전]
2022년이 시작됐지만, 세계는 여전히 팬데믹을 견디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보안업계는 끊임없이 변화하고 적응하며 발전할 것으로 보인다. 단순히 보안과 안전 보호 차원을 넘어 공동체, 기업 및 사회에 새로운 차원의 지능과 지속가능성을 부여하는 한해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 안전을 보장하는 활동 범위가 더 광범위하게 확대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전통적인 ‘물리적 보안’을 넘어 AI, 클라우드 컴퓨팅, IoT 및 사이버 보안 같은 일련의 새로운 분야로 적용범위가 확대될 것이라고 하이크비전은 설명했다.
▲하이크비전은 전세계 1위의 영상보안 기업이다[사진=하이크비전]
2022년 시장공략 전략
하이크비전은 국내 현지 서비스에 대한 투자 확장을 계획하고 있다. 또한, 이러한 투자와 지원을 통해 영상보안 업계를 이끌어 나가는 한국 파트너와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하이크비전은 보안 디바이스를 공급하는 제조사로서 빠르고 다양한 최신 기술과 제품을 개발하고 생산에 주력하고 있으며 다양한 시나리오의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하고 파트너와 솔루션 비지니스의 방향성을 함께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다양한 파트너, 고객과의 협력관계를 구축하고 함께 성장하고 확대해 나갈 수 있는 상생의 길을 추구할 계획이다. 최종적으로 건강한 생태계 구축에 앞장서며 그 중심에 설 수 있는 신뢰받는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시큐리티 어워즈 코리아 2021’ 글로벌비즈니스대상 수상소감
“시큐리티 어워즈 코리아 2021에서 하이크비전코리아가 글로벌 비즈니스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그동안 하이크비전코리아를 성원해주고 지지해주신 한국의 모든 파트너 여러분께 영광을 돌립니다. 올해도 국내 보안산업 발전에 이바지하고 파트너 여러분과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엄호식 기자(sw@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