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시장, 더 적극적이고 원활한 영업활동 기대
[보안뉴스 김태형] KT솔루션전문점인 삼정데이타서비스(대표이사 오충용, www.sds.co.kr)는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클라우드 시장 공략에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다.
삼정데이타서비스 기업솔루션사업부는 지난해부터 자사 Office365 솔루션의 KT오아시스마켓 등록을 시작으로, 전자결재 및 대용량메일전송 솔루션을 제공하는 등의 서비스 판매 활동의 시작을 열었다.
KT오아시스마켓(http://market.oaasys.com)은 중소·벤처기업이 개발한 ICT솔루션을 자유롭게 사고 팔 수 있는 기업용 마켓 플레이스로써, 해당 마켓에 등록하는 경우 KT측으로부터 적극적으로 솔루션 판매영업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등의 장점이 있다.
이와 더불어 삼정데이타서비스는 지난해 11월, KT솔루션전문점 계약을 체결하고 올해 2월 다이렉트클라우드 사이트(www.directcloud.co.kr)까지 런칭하게 되면서 클라우드 시장 선점을 위한 교두보를 마련했다.
삼정데이타서비스측은 KT, 마이크로소프트 등과 같은 IT관련 Major사들과의 제휴전략 강화를 바탕으로 MS의 Office365기반 기업용 시스템 구축 및 솔루션개발 공급사로서 그룹웨어 회계법인품질관리솔루션 등의 Office365 마케팅 제휴를 통한 클라우드시장에서의 보다 적극적이고 원활한 영업활동을 기대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낙관했다.
[김태형 기자(boan@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