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영 영업담당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린다”
[보안뉴스 박은주 기자] KT그룹 금융보안 전문기업 이니텍이 더욱 공격적인 영업을 위해 보안영업대표 신입·경력 채용에 나선다. 이니텍(대표 옥성환)은 19일 올해 흑자전환을 위해 다양한 협력사를 발굴하고 제휴를 통한 상품 다각화에 힘써줄 보안 분야 ‘영업고수’를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니텍이 보안영업대표 인재 확보를 위한 신입·경력채용을 실시한다[이미지=이니텍]
이니텍의 이번 신입 경력직 채용 모집 분야는 보안분야 ‘영업대표’이며, 이번 채용 모집부문은 공공, 금융, 기업영업 등 B2B 보안 기술영업직이다. 이니텍의 보안 제품·솔루션·ASP·ITO 채널영업 및 직판영업, 유지보수 영업을 담당하게 된다.
아울러 이니텍은 효율적이고 전문적으로 보안 솔루션을 공급하기 위해 국내 영업 및 서비스 채널을 확대하고자 ‘보안 영업 특판 채널’도 모집 중이다. 모집 대상은 보안 솔루션 영업 특판 채널과 서비스 협력 기업이다.
이니텍은 최근 조직 개편을 단행하고, 인증 암호화 보안사업 영역을 넘어 앱(App) 보안, 침해 탐지 보안, 개인정보 통합 PC 보안 등으로 상품 라인업을 강화하는 등 보안 상품의 경쟁력을 한층 공고히 하며 ‘새로운 이니텍’으로 변화를 꾀하고 있다.
서류 접수는 이달 말까지 KT 채용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KT 채용 홈페이지 채용공고 메뉴에서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전형, 면접전형(역량·인성면접), 채용검진 순으로 진행되며, 최종 합격자는 2024년 5월 중에 입사하게 될 예정이다.
이니텍 이진영 영업담당은 “이니텍은 이번 조직 개편을 통해 보안사업 부문의 역량을 강화함과 동시에 외부 협력업체와 제휴로 상품군을 확장하고 있다”며 “이니텍과 함께 성장하고 보안 시장의 리더가 될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박은주 기자(boan5@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