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케어가 시큐리티 어워드 코리아 2024에서 사이버보안부문 동반성장상을 받았다[사진=보안뉴스]
IT보안 전문 기업 에스케어(대표 정경원)가 23일 시큐리티어워드코리아위원회가 주최한 ‘시큐리티 어워드 코리아 2024’ 시상식에서 사이버보안부문 ‘동반성장상’을 수상했다.
‘시큐리티 어워드 코리아 2024’는 올 한 해 동안 탁월한 경영과 우수한 제품 경쟁력을 바탕으로 보안산업 발전에 공로가 큰 유공자와 기업을 선정해 시상한다. 대상을 비롯해 산업선도상, 지속경영상, 동반성장상, 고객만족상, 기술혁신상 부문으로 나눠 엄정한 심사를 거쳐 수상자를 선정했다.
사이버보안부문 동반성장상은 에스케어가 수상했다. 2023년에 이어 연달아 동반성장상을 받는 영예를 안았다. 에스케어는 네트워크 및 서버의 보안 인프라 구축 컨설팅과 기업의 정보보호 및 고객 정보보호 조치 솔루션 개발, 메인터넌스 등 보안 컨설팅을 수행하며 150여 개의 고객사의 보안을 맡고 있다.
에스케어는 브로드컴 시만텍과 센티넬원의 국내 총판이다. 엔드포인트 보안 분야에서 전문성을 갖추고 있다. 글로벌 솔루션을 국내에 공급하는 한편, 자체 제품을 꾸준히 개발해 IT 전문 기업으로서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
한편 ‘The Security Festa 2024(더 시큐리티 페스타 2024)’에서는 올해를 빛낸 우수 CISO(정보보호최고책임자)를 선정해 표창하는 ‘CISO 대상’ 시상식과 한 해 동안 물리보안 및 사이버보안 분야에서 괄목할만한 성과를 낸 100대 기업을 선정하는 ‘Global Security TOP 100’ 인증식, 그리고 부문별로 가장 우수한 성과를 창출한 보안기업을 선정해 시상하는 ‘시큐리티 어워드 코리아’ 시상식이 동시에 개최됐다.
[박은주 기자(boan5@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