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인프라&보안 솔루션 제품 컨설팅 및 계약부터 기술 지원까지 원스톱 서비스 제공
[보안뉴스 엄호식 기자] 쿠도커뮤니케이션(대표 김용식)이 AWS의 채널 파트너로 참여하며, AWS Channel Partner Private Offer(채널 파트너 프라이빗 오퍼, 이하 CPPO) 사업을 통해 클라우드 인프라&보안 사업 강화에 박차를 가한다.
▲쿠도커뮤니케이션이 AWS CPPO를 통해 클라우드 인프라&보안 사업을 본격화 한다고 밝혔다[이미지=쿠도커뮤니케이션]
AWS CPPO는 AWS의 채널 파트너들에게 특별한 혜택과 가격을 제공해 고객에게 종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돕는 계약 형태로, 쿠도커뮤니케이션은 CPPO를 통해 고객들에게 AWS의 클라우드 인프라&보안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쿠도커뮤니케이션은 고객들에게 개별 맞춤형 가격 및 조건을 제시할 뿐만 아니라 기술 지원까지 함께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의 클라우드 인프라 및 보안에 대한 다양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효과적인 통합 솔루션을 제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쿠도커뮤니케이션이 CPPO를 통해 제공 가능한 솔루션은 △방화벽 분야 FORTINET, SECUI △웹 방화벽 F5 △DB보안 PNPSECURE △백신 TRENDMICRO △인증 HashiCorp이며, 국내외 우수 벤더들과 파트너십을 체결해 고객들에게 최상의 보안 및 인프라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쿠도커뮤니케이션은 AWS ProServe팀과 함께하는 기술지원 CPPO 모델의 메인 T1파트너사로서, 쿠도커뮤니케이션의 업계 독보적인 최고의 컨설팅 서비스를 추가로 접목해 더욱 확장성 높은 서비스 제공에 나서고 있다.
쿠도커뮤니케이션의 정보보안사업부 김철봉 부사장은 “AWS CPPO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중심의 서비스 제공을 지속하고, 기술 혁신과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임을 약속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쿠도커뮤니케이션은 보안뉴스·시큐리티월드가 선정한 2023 Global Security TOP 100 기업이다. Global Security TOP 100은 물리보안 분야와 사이버보안 분야를 모두 포함해 2023년 한 해 동안 국내외에서 매출, 성장 속도, 기술력, 혁신성, 지속가능성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선정됐다.
[엄호식 기자(eomhs@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