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트루엔 |
[시큐리티월드 김성미 기자] 트루엔이 2메가픽셀의 1/1.9인치 CMOS 이미지 센서를 채택해 높은 품질의 이미지를 제공하는 12배줌 IR 뷸렛 카메라를 선보인다.
야간 초저조도 기능(True Light) 기능을 지원해 빛이 적은 야간에도 컬러로 색감 있는 영상을 모니터링 할 수 있는 제품이다.
H.265, H.264, MJPEG 방식의 다중 압축방식이 가능하다. 1개의 메인 스트리밍은 일관적인 영상 데이터를 녹화하기 위해 고정된 인코딩 설정을 유지한다. 다른 3개의 세컨더리 스트리밍은 각각의 환경에 최적화되도록 인코딩 설정이 변경 가능한 쿼드 스트리밍을 제공한다.
이 카메라는 여러 가지 상황에서도 선명한 이미지를 모니터링 할 수 있는 기능도 지원한다. 안개 보정 기능인 디포그, 역광 보정기능인 WDR, 자동 화이트 밸런스와 노이즈 제거(DNR) 기능 등 사용자 환경을 고려한 기능도 다수 지원한다.
또, 원하는 위치에 한글 자막을 표출할 수 있는 번인(Burn-in) OSD 기능도 제공한다.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지능형 영상분석 기술이 옵션으로 지원되는 것이다. 지정한 라인을 지나는 객체를 감지하는 라인크로스, 일정 영역 내 객체의 이동을 감지하는 침입 감지 외 배회 감지, 카메라 탬퍼링, 소리 감지 등 방범시장에서 필요한 기능들이 카메라 자체에 내장돼 있어 녹화기의 부하를 덜어준다.
모델명
TN-B2212K2R
제품사양
2메가픽셀 1/1.9” CMOS 채택
야간 초저조도 기능(TRUE Light)
최대 60fps 1,920×1,080의 고해상도
쿼드 스트리밍 제공
H.265/H.264/MJPEG 지원
지능형 한글 Burn-in OSD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