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의 24인용 텐트치기 도전기! 국방부도 고개 저었지만 결국 성공
SLR클럽 자유게시판 논란으로 출발...간장온라인 후원 대형행사로
T24 페스티벌 포스터
[보안뉴스 권 준] 8일 오후 2시부터 24인용 텐트를 과연 혼자 칠 수 있을지 확인해보는 유쾌한 페스티벌이 열려 그 결과에 대한 궁금증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SLR클럽 자유게시판 유저들이 서울 양천구 목동 신월초등학교에서 진행한 T24 소셜 페스티벌이 바로 그것.
이번 행사는 SLR클럽 자유게시판에서 ‘가능하다, 불가능하다’는 갑론을박으로 출발해 실제 기획된 행사로 국방부가 공식 트위터를 통해 ‘힘들다’는 견해를 제시하는 등 많은 사람들이 이에 대한 의견을 피력하면서 관심이 높아졌다.
그럼 결과는 어떻게 됐을까? 혼자 24인용 텐트치기는 결국 성공했다. SRL클럽 자유게시판의 대부분 의견이 불가능하다는 상황에서 ‘가능하다’는 글을 남겼던 ‘Lv.7벌레’라는 닉네임의 참가자가 제한시간 2시간에서 35분여를 남기고 텐트치기를 완성했던 것이다.
도전을 지켜보기 위해 관객이 1,500여명 이상 몰린 이번 행사에는 개그맨 남희석이 성공시 제주도 숙박권을 경품으로 제공하고, 가수 렉시가 노래로 도전을 응원하겠다고 밝히는 등 연예인들도 참여하고, 간장온라인을 제작한 게임업체가 후원하면서 행사규모가 매우 커지게 됐다.
이렇듯 높은 관심을 끌어모았던 이번 도전이 성공적으로 끝나면서 이번 T24 페스티벌은 유쾌하게 막을 내릴 수 있었다.
[권 준 기자(editor@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http://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