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캡쳐세이프WEB 4.0‘과 ’캡쳐세이프SDK 2010’ 출시
브레인즈스퀘어(대표 강선근)는 윈도우7/64비트지원 화면캡쳐방지 소프트웨어 ‘캡쳐세이프WEB 4.0‘과 ’캡쳐세이프SDK 2010’을 12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캡쳐세이프WEB 4.0은 IE 6/7/8 웹 브라우저 화면캡쳐방지로 보안 웹 페이지 접속시 자동으로 보안프로그램이 설치되며 기업 내부정보, 멀티미디어 컨텐츠 저작권 보호 등에 적용할 수 있다.
함께 출시되는 캡처세이프SDK 2010은 개발자용 콤포넌트 소프트웨어로 윈도우7/64비트에서 실행되는 응용 프로그램 화면캡쳐방지에 적용할 수 있다.
캡처세이프WEB 4.0은 웹 소스보기 차단 및 클립보드제어를 하며, 가상OS, 터미널서비스, 원격지원 프로그램을 이용한 화면캡쳐 기능을 제공한다. 기존 웹사이트 적용하는 경우 소스코드변경을 최소화하기 위한 연동방안을 함께 제공한다.
XP SP2 이상에서 동작하며, 64비트 윈도우 XP, Vista, 7을 모두 지원하며, IE 6/7/8에서 동작한다. 캡쳐세이프WEB은 컨텐츠 저작권 보호가 필요한 이러닝 웹사이트에 적용하여 안전하게 서비스할 수 있으며, 기업에 적용하는 경우 ERP와 같은 중요 경영정보에 대한 유출을 사전에 차단할 수 있다.
[오병민 기자(boan4@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