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뷰 한국 총판 5개사, 브랜드 시장 부문 수상
[보안뉴스 강초희 기자] 글로벌 영상보안 선도기업 유니뷰(Uniview)가 11월 3~4일 중국 장쑤성 야오후 타운에서 개최한 ‘2025 유니뷰 글로벌 파트너 서밋’에서 한국 파트너사들이 브랜드 시장 부문을 수상하며 한국 시장의 위상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2025 유니뷰 글로벌 파트너 서밋 [자료: 유니뷰]
올해 서밋에는 세계 60개국에서 6000여명이 참석해 유니뷰의 글로벌 파트너 네트워크가 한자리에 모였다. 다양한 국가의 기업들이 각자의 시장 성과를 공유한 가운데, 한국 파트너사들이 브랜드 운영과 시장 기여도 측면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아 주목을 받았다.
이번 브랜드 시장 부문(Marketing Excellence Award)에는 유니뷰 한국 총판인 두현, 네오아이티, 마이크로피에스, 씨앤아이정보통신, 팁스커뮤니케이션즈가 국내의 주요 파트너사로 선정됐다. 이들 기업은 한국 시장에서 유니뷰 제품의 안정적인 공급, 브랜드 경쟁력 강화, 고객 요구에 기반한 기술 대응 등에서 뛰어난 실적을 기록한 것으로 평가된다.
시상은 유니뷰 동북아시아 총괄이자 한국지사장인 유키 공(Yukii Kong) 총괄이 직접 전달했다. 유키 공 총괄은 “한국 시장은 기술 성숙도와 고객 기대 수준이 매우 높은 만큼, 파트너사들의 역할이 유니뷰 브랜드 성장에 핵심적”이라고 강조했다.
유니뷰코리아는 공식 파트너사를 통해 판매된 제품을 대상으로 한국지사 공식 A/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공식 판매점에서 제품을 구매하도록 안내하고 있다.
아울러, 한국 시장의 특성에 맞춘 서비스 체계도 강화 중이다. 기술지원 콜센터, A/S 센터 운영, 현장 맞춤형 지원 확대 등은 파트너사들의 시장 대응력을 높이는 데 기여해 왔다.
업계에서는 이번 수상을 두고 “한국 시장에서의 꾸준한 협업 구조가 글로벌 무대에서 성과로 이어졌다”는 평가가 나온다. 유니뷰코리아 또한 파트너사와의 협력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이어갈 계획이다.
[강초희 기자(sw@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