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케이드가 세계적인 재보험사 중 하나인 스위스리(Swiss Re)社의 메인프레임과 오픈 시스템 통합을 위해 ‘브로케이드 48000 디렉터 (Brocade 48000 Director)’를 공급했다고 밝혔다.
이는 최근 헬스케어 업계를 비롯한 다양한 분야로 시장 확장의 기대를 보여주고 있는 브로케이드로서는 고무적인 성과로 평가되고 있다.
스위스리 메인프레임과 오픈 시스템은 스위스리 기술 통합 전략의 실행을 위해 중추적인 역할을 하는 핵심 부분이다. 스위스리는 이번 ‘브로케이드 48000 디렉터’ 도입을 통해 시스템 통합은 물론, 스위스리 SAN 환경을 위한 최적의 플랫폼을 구축하게 되었다. 또한 브로케이드 SAN 솔루션 제품군의 상호 호환성을 통해 스위스리 기존 시스템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게 되었다.
마커스 에크셔 (Markus Echser) 스위스리 스토리지 관리 팀장은 “‘브로케이드 48000 디렉터’는 스위스리의 효율성 및 확장성과 보안성, 신뢰도를 증대시켜줄 것이다”며 “스위스리는 시스템 통합을 통해 회사 업무의 일관성을 유지하게 되었으며, 그에 따른 비용 절감 및 지속적으로 늘어나는 데이터 관리에도 효율적으로 대처할 수 있게 되었다”고 덧붙였다.
레나토 델 파베로 (Renato Del Favero) 브로케이드스위스 지사장은 “이번 공급 사례는 ‘브로케이드 48000 디렉터’가 SAN 인프라 확장을 위한 최적의 제품임을 의미하는 것이다”라며, “브로케이드는 앞으로도 고성능 및 고가용성, 확장성을 기반으로 한 금융권에 최적화된 제품을 지속적으로 공급해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동성혜 기자(boan2@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