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리보안과 사이버보안, 융합보안 솔루션까지 한자리에
3월 29일~31일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7~8홀에서 열려
휴네시온, 망 연계 보안 솔루션 ‘i-oneNet’
[이미지=휴네시온]
휴네시온은 소통과 화합을 중요시하는 네트워크 기반의 정보보안 솔루션 전문기업이다. 주력 제품인 망연계 솔루션(i-oneNet)은 다수의 공공, 금융, 기업에 납품해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망 연계 솔루션인 ‘아이원넷(i-oneNet)’은 보안 솔루션으로 분리된 망에 위치한 사용자 PC의 자료 및 서버스트림을 보안 정책에 따라 안전하게 전송해 망분리 환경의 보안성은 유지하면서 업무편의성을 제공한다. 최근 망연계 업계 최초로 제로 트러스트 아이원넷(Zero Trust i-oneNet)을 선보였다. 사용자 및 단말에 대한 인증 절차가 없이는 누구도 신뢰하지 않는다는 제로트러스트 원칙에 기반해, 보다 안전한 자료 전송을 가능케 하고 내부정보 유출을 방지한다.
또한, 산업제어시스템 보안을 위한 일방향 망연계 솔루션 i-oneNet DD(아이원넷 디디)와 양일방향 망연계 솔루션 i-oneNet DX(아이원넷 디엑스)를 망연계 제품 라인업으로 보유하고, 온프레미스, 클라우드, ICS/OS 보안까지 다양한 고객의 네트워크 환경 및 적용 산업 특성에 따라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
아이원NAC(i-oneNAC)은 네트워크 접근제어 솔루션으로 네트워크 보안을 위한 기본 제품 중 하나로 꼽힌다. 내부 사용자·단말 인증을 강화해 비인가 단말에 대한 네트워크 접근을 차단하고 정보자산을 보호하는 네트워크 접근을 통제한다.
힐스톤네트웍스, 미래 대비 NGFW 플랫폼 ‘Hillstone A 시리즈’
[이미지=힐스톤네트웍스]
힐스톤네트웍스는 검증된 인프라 보호 솔루션을 통해 기업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다계층 다단계 사이버 위협을 광범위하게 탐지하고 완벽하게 파악한 후, 신속 대응하는 보안 전문기업이다. 힐스톤네트웍스는 ‘SECON & eGISEC 2023’에 Hillstone A 시리즈를 선보인다.
‘Hillstone A 시리즈’는 미래 대비 NGFW 플랫폼으로 여러 특장점을 갖췄다. 지능형으로 보안 위협을 탐지 및 방지한다. 다양한 네트워크 공격 및 악성코드 전체에 대해 실시간 탐지 및 방지 기능을 제공해 완전한 메커니즘을 이룬다. 고성능 하드웨어 아키텍처로 실제 네트워크 보안 요구사항을 충족하고 우수한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보장한다.
Hillstone A 시리즈는 탁월한 액세스 기능과 스토리지 확장을 제공한다. 고밀도 I/O 포트를 제공해 필요한 경우 NGFW가 스위치 또는 라우터 역할을 할 수 있고 배포 및 관리 비용을 절감 할 수 있다. A 시리즈에는 배포부터 관리, 최적화, 운영에 이르는 전체 정책 수명주기에 걸친 지능형 관리 및 운영 기능이 포함돼 스마트하고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다.
한편, 물리보안과 사이버보안을 아우르는 국내 최대 통합보안 전시회인 SECON & eGISEC 2023(제22회 세계 보안 엑스포 & 제11회 전자정부 정보보호 솔루션 페어)는 3월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7~8홀에서 개최된다. SECON & eGISEC 2023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하면 무료로 참관할 수 있다.
[박은주 기자(boan5@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