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리보안과 사이버보안, 융합보안 솔루션까지 한자리에
3월 29~31일 3일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7, 8홀에서 열려
가나이엔지, 보안 감시용 유무선 영상 전송 장비 전문 기업
[이미지=가나이엔지]
가나이엔지는 보안 감시용 유무선 영상전송 장비를 전문으로 하는 기업이다. 다양한 경험과 높은 기술 수준을 보유한 엔지니어들이 열과 성의를 다해 제품 개발에 임하며, 고객이 필요로 하는 신제품 개발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가나이엔지의 무선 영상 송·수신기는 Wi-Fi 5.8㎓ 방식을 사용해 가시 거리가 확보된 상태에서 Full HD, IP 카메라가 전송한 고화질 영상을 10㎞까지 송수신할 수 있는 이동형 무선 CCTV 데이터 송수신 시스템이다.
카메라 설치가 어려운 곳에 이동형으로 설치하고, 실시간 영상 감시와 녹화를 동시에 진행해 어느 현장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국내에서 직접 생산한 제품으로 특허를 보유했으며, 데이터의 손실을 최소화하면서 처리 속도 개선 및 지연 없는 대용량 데이터 처리가 가능하도록 비디오 서버와 브릿지를 하나의 CPU로 개발했다. △일시적 장애에 의한 영상전송 단절 시 자동 재접속 복구 기능 △자동 전원 ON/OFF 기능 △신호를 분석해 사용빈도가 적은 최적의 신호 선택 기능 △무선통신 불능 시 영상 녹화 백업으로 복구 후 재전송 기능(버퍼링 기능) 등을 갖추고 있어 유연한 설계 및 구축이 가능하다.
가우테크닉스, CCTV 금속기둥 관련 기구물 제조 전문 기업
[이미지=가우테크닉스]
가우테크닉스는 CCTV 금속 기둥 관련 기구물 제조 전문 회사로, 제조산업을 기본으로 영상감시장치(카메라), 정보통신공사, 건설업(금속창호업), 금속기둥, 종합폴 등을 통해 고객이 필요로 하는 시공사로 성장하고 있다. 20여년간 축적한 생산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방표준 시스템의 생산자로 등록돼 국방부 관련 사업과 다수의 국내외 사업으로 제품의 품질을 인정받았다.
가우테크닉스의 제품은 함체가 지주에 삽입된 형태로 함체의 돌출이 상대적으로 적어 보행자의 불편을 최소화하며, 일반 함체와 비교 시 차량 충돌 사고 발생률도 낮췄다.
또한 비와 눈, 먼지 등 외부요인의 침투가 전혀 없기 때문에 장비를 보호할 수 있다. 함체 내의 공기 흐름이 하부에 상부로 자연스럽게 형성되는 연통 효과로 인해 내열, 내한, 내습이 뛰어나 최적의 장비 운영 환경을 유지할 수 있으며, 함체와 지주가 일체성을 갖춰 진동이나 충격에 강한 내성을 가진다.
경인씨엔에스, 스스로 인지하고 자동으로 복구하는 장애관리 솔루션
[이미지=경인씨엔에스]
경인씨엔에스는 CCTV 등 물리보안 분야에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설계와 시공뿐만 아니라 유지·관리의 효율성 증대를 위한 장애제어 솔루션과 스마트 함체, 원격 전원제어기 등 다양한 기기를 생산·판매하고 있다. 또한, 그간의 업력과 설비 관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스마트 스쿨존 사업에 필요한 보행신호 음성 안내보조장치와 스마트젝터 등도 개발을 완료했다.
경인씨엔에스의 대표적인 제품인 장애관리 솔루션은 단순 원격제어나 사후 알림이 아닌 장애를 스스로 인지하고 자동으로 복구를 시도하는 시스템이다. 스마트젝터는 일반 고보조명의 이미지 변경에 따른 비용과 번거로움을 해결한 제품으로 원하는 문자, 이미지, 동영상을 다양하게 편집해 표출할 수 있다.
한편, 물리보안과 사이버보안을 아우르는 국내 최대 통합보안 전시회인 SECON & eGISEC 2023(제22회 세계 보안 엑스포 & 제11회 전자정부 정보보호 솔루션 페어)는 3월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7, 8홀에서 개최된다. SECON & eGISEC 2023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하면 무료로 참관할 수 있다.
[윤서정 기자(sw@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