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시대를 위한 어도비시스템즈 비전 공유
[보안뉴스 김정완] 한국어도비시스템즈(대표 지준영)는 어도비시스템즈의 사장 겸 최고 경영자 직을 역임하고 있는 샨타누 나라옌 사장의 한국 방한을 맞이해 27일, 한국 미디어를 초청, 기자 간담회를 개최했다. 샨타누 나라옌 사장은 이번 방한을 통해 고객, 파트너, 정부 관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샨타누 나라옌 사장은 60명 이상의 국내 기자들이 참석한 기자 간담회에서 디지털 시대를 위한 어도비시스템즈 비전을 공유했다.
이날 어도비시스템즈는 샨타누 나라옌 사장의 탁월한 리더십과 기술에 대한 통찰력, 해박한 경영 능력 아래 어도비® 포토샵®,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스위트®와 같은 주력 기술들을 발표했다.
이날 샨타누 나라옌 사장은 △콘텐츠 제작 전략 △디지털 마케팅 △고객 경험 관리 등 어도비 비전을 공유하고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한편 샨타누 나라옌 사장은 이번 한국 방한 일정 중에 지준영 대표와 함께 각 산업 분야에서 한국 및 전세계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주요 국내 고객들을 초청해 리셉션 및 만찬회를 개최하고, 글로벌사업 전략제품 및 기술개발 방향, 그리고 주요 업계의 성공 사례를 공유할 예정이다.
[김정완 기자(boan3@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