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보안기업에서 근무할 보안인력 찾습니다

2019-07-08 00:47
  • 카카오톡
  • url
한국통신인터넷기술과 모니터랩, 한류AI센터 등 15개 기업 보안전문가 모집

[보안뉴스 원병철 기자] 뜨거운 햇살이 내리쬐는 7월의 두 번째 주는 보안전문기업들이 보안전문가를 대거 채용한다. 한국정보보호산업협회의 회장사이기도 한 한국통신인터넷기술에서는 신입 개발자를 모집하며, 모니터랩은 기술지원 엔지니어를 모집한다. 한류AI센터(구 닉스테크)는 보안솔루션 엔지니어를 채용한다.


[이미지=iclickart]

이번 주에는 15개 기업이 보안인력을 모집한다. 이번 주에는 신입만 채용하는 기업은 1곳이며, 신입과 경력직을 함께 채용하거나 경력에 상관없이 인력을 채용하는 기업은 7곳이다. 현장에 바로 투입될 수 있는 경력직을 채용하는 기업은 7곳이다.

한국통신인터넷기술은 정보보안 제품 및 웹/시스템 신입 개발자를 모집한다. 웹 개발과 시스템 개발 두 분야에서 모집하며, 웹 개발은 PHP, Javascript, Python, C# 등 개발 경험, 시스템 개발은 C, C++, Linux, 정보보호 관련 개발 경험이 있어야 한다. 전산학, 컴퓨터공학, 응용소프트웨어공학, 정보/통신 공학 전공자를 우대한다.

모니터랩은 기술지원팀 보안솔루션 필드엔지니어를 모집한다. 신입 또는 5년 이하 경력자를 찾으며, Linux 및 Network 환경에 대한 높은 이해도와 Web Application Firewall, 유해차이트차단, SSL복호화 제품 기술지원 경험이 있어야 한다. L4, L7 스위치 기술지원 경력자를 우대한다.

한류AI센터는 보안솔루션 신입사원 및 경력사원 엔지니어를 모집한다. 구축과 유지보수 두 분야에서 각각 모집하며, 컴퓨터 활용능력 우수자와 운전가능자, 관련 자격증(정보처리기사) 보유자를 각각 우대한다.


▲ 자료 : 취업포탈 잡코리아(http://www.jobkorea.co.kr/Recruit/)

[원병철 기자(boanone@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전 스크랩하기

과월호 eBook List 정기구독 신청하기

Copyright Mediadot Corp. All Rights Reserved.

MENU

PC버전

닫기